비즈니스‘설득하기’ 만큼 ‘설득 당하기’가 중요한 이유12분인기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정을 개발자에게 떼쓰듯이 요구하는 PM, 논리 없는 주장을 완고하게 고수하는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은 팀원들을 너무나도 피곤하게 한다. [유형 2] 수용<출처: Priscilla Du Preez On Splash> 말콤스크랩
디자인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인의 미래를 위한 4가지 원칙9분예를 들어, 팔이 부러졌다거나 사고로 인해 일시적인 불편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바뀌고 여러분의 경험에 변화가 생깁니다. 접근성은 이를 특정 그룹을 위한 특별한 요구사항이라는 제한적인 사고에서 벗어날 요즘IT의 번역글스크랩
디자인디자이너를 쉽게 잃는 방법 10가지8분 그리고 조만간 여러분의 제품에 대해서 이러쿵저러쿵 말하면서, 그것이 형편없다는 이유를 최소한 10가지는 댈 겁니다. 거기에 더해서, 연구를 해야 하니 비용을 좀 달라고도 할 겁니다. 그러나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주 빠요즘IT의 번역글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