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대기업 실전 애자일 2장 #2-1 첫 스크럼 프로젝트10분아침마다 딱 15분을 제한하여 미팅을 했고, 스탠드업 시간에는 모두가 다음의 3가지를 한 명씩 이야기하자고 했다. 어제 한 일오늘의 할 일진행 간의 문제점 합의를 거쳐 2주 단위로 한 개의 이터레이션 기간을 정했다. 워터폴에 익숙한 주변 사람들을 상대휴벗스크랩
기획웹사이트 기획할 때, '선택의 역설'을 고려하자5분너무 많은 옵션은 행복을 주기 보다는, 만족도가 쉽게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불행을 안겨준다는 것입니다.스탠퍼드 대학의 마크 래퍼(Mark R. Lepper) 교수와 콜롬비아 대학의 쉬나 아이옌거(Sheena S. lyengar)교수는 다음과 같은 실험을 진행했습니다.위시켓스크랩
디자인스탠리 텀블러 역주행에 숨은 UX심리학8분자동차 안의 컵 홀더에 잘 들어맞는다는 정보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그 어떤 상세 정보보다도 상품의 강점을 잘 드러내고 있다. 이처럼 이야기는 사람들의 감각, 감정에 호소하며 눈길을 끌고 중요한 메시지에 집중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2) 디논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