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설득하기’ 만큼 ‘설득 당하기’가 중요한 이유12분인기현실적으로 불가능한 일정을 개발자에게 떼쓰듯이 요구하는 PM, 논리 없는 주장을 완고하게 고수하는 시니어 프로덕트 디자이너 등은 팀원들을 너무나도 피곤하게 한다. [유형 2] 수용<출처: Priscilla Du Preez On Splash> 말콤스크랩
기획PM이 웹툰을 그리면서 배운 5가지9분다른 웹툰과 비교했을 때 그림이 엉성해 보였고, 데이터를 더 풍부하게 넣고 싶은 마음도 강했다. 하지만 룰을 정하니 '룰을 깨지 않는 선에서'라는 조건이 붙게 되어, 과한 욕심을 억제할 수 있었다. 내가 전설의 웹툰 작가가 아닌 이상, 독자들도 '희대의 명작'맨오브피스스크랩
디자인마이크로소프트: 디자인의 미래를 위한 4가지 원칙9분예를 들어, 팔이 부러졌다거나 사고로 인해 일시적인 불편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세상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이 바뀌고 여러분의 경험에 변화가 생깁니다. 접근성은 이를 특정 그룹을 위한 특별한 요구사항이라는 제한적인 사고에서 벗어날 요즘IT의 번역글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