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3일 만에 개발해 출시까지, 6년째 '게임잼'하는 이곳7분인기시작 전, 미리 기획을 고민하기도 하지만, 그 기간조차 몇 주를 채 넘기지 않아요. 물론 제작 기간이 짧으니, 결과물을 향한 의구심이 들 수도 있어요. 3일 만에 만든 게임은 빈틈이 있을 수도, 깊이가 부족해 보일 수도 있으니까요. 적어도 ‘게임은 처음부터 완벽해야한다쿡앱스 기술 블로그스크랩
기획대기업 실전 애자일 2장 #2-1 첫 스크럼 프로젝트10분아침마다 딱 15분을 제한하여 미팅을 했고, 스탠드업 시간에는 모두가 다음의 3가지를 한 명씩 이야기하자고 했다. 어제 한 일오늘의 할 일진행 간의 문제점 합의를 거쳐 2주 단위로 한 개의 이터레이션 기간을 정했다. 워터폴에 익숙한 주변 사람들을 상대휴벗스크랩
기획구글이 선택한 UX워크숍 ‘스프린트’: 1부. 같은 곳을 보다8분포스트잇 하나에 하나의 아이디어, 하나의 해결책에 대한 개요 적기두 번째 포스트잇에 솔루션을 설명하는 스케치하기스케치는 인터페이스 된 UI일수도 있고 사용자의 행동을 묘사해도 됨스케치는 인터페이스 또는 작업을 수행하는 사용자일 수도 있음 02)&nbs박소영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