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덕트게임 삼수생 구글의 ‘유튜브 플레이어블’10분이용 시간을 좀 더 늘릴 수는 있겠지만 핵심 경험을 대체하지는 못할 것이다. 따라서 어디까지나 영상의 보조 역할에 머무를 것으로 예측된다. 결론: 해봐야 알 듯합니다마지막으로 지금까지의 정리해 보았다. 구글은 예전부터 '유튜브 게이밍', '맨오브피스스크랩
기획마이크로소프트와 링크드인의 새로운 시도, 프리랜서 마켓에 도전장을 던지다8분 또는 그들의 활동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부를 할 수 있게 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했다고 합니다. 이처럼 더욱 확대된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고자 하는 이들의 관심을 반영하듯, 링크드인의 어느 고위 간부는 최근에 자신들이 새로운 인력들을 채용하고요즘IT의 번역글스크랩
아웃소싱코로나19의 시대, 프리랜서 에디터가 일하는 방법7분나는 그 중 ‘언박싱’과 ‘게임 플레이’라는 두 개의 가장 중요한 콘텐츠를 촬영하는 서울 프로젝트의 프로듀서로 작업에 참여하였다. 예년 같으면 홍콩의 파트너들과 메신저와 컨퍼런스 콜, 이메일로 초기 구상과 스태프, 예산 등을 확정한 다음 그들이 직접 서울에 와서 촬영 홍석우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