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PM이 웹툰을 그리면서 배운 5가지9분해야 할 것과 하지 말아야 할 것<출처: 작가> 나는 그림을 그리는 전문가가 아니고, 직장도 다녀야 했기 때문에 지속가능성을 반드시 고려해야 했다. '만화를 그린다'라고 이야기하면 보통 밤늦게까지 그린다는 이미지가 있는데, 내 경우엔 그래서는 안 됐맨오브피스스크랩
디자인평면 디자인의 역사: 2편. 리얼리즘과 스큐어모피즘10분나중에는 “내가 표현하는 것이 곧 예술이다”라고 주장하는 독특한 작가들도 등장하게 되죠.잭슨 폴록 – 무제 (출처 : 구글 이미지 검색) 그러니까, 미술의 역사를 정리해 보면고대에는 그림에서 현실적인 리얼함을 추구하다가. 사진기가 등장하자 그림과 사진리플러스스크랩
개발소프트웨어 ‘설계’의 정의는 변해야 한다11분인기동료는 저 그림을 그리면서 논리적으로 옳고 그름을 따져 물었고, 사용자뿐 아니라 개발자를 포함한 다른 동료들과 소통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그림을 그리는 순간 거기에 이미 뜻을 다 이룬 하나의 쓰임새가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보통은 이를안영회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