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구글이 선택한 UX워크숍 ‘스프린트’: 2부. 5일의 마법8분3일 차 주요 아이디어를 확정할 때 로봇에 표정이 있으면 한다는 의견, 로봇과 게임을 한다면 투숙객은 참여하고 싶어 하는지, 업무가 완료된 후 로봇이 춤을 춘다면 반응이 어떠할지 총 3개의 큰 이슈가 확인됐습니다. 새비오크는 5일차에 사용자 박소영스크랩
프로덕트UX측면에서 잘 만들어진 B2C사례: 4부, 나이키 러닝 NRC & Fitbit8분별 랭킹 부여와 리워드 제공은 마치 게임과 같은 재미를 선사한다. 사용자들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차갑고 멀게 느끼는 심리가 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해 인간의 표현이나 인간처럼 행동하는 캐릭터나 표정을 보여줄 수 있는 이모티콘과 제스처를 활용하여 인간NINA.C스크랩
프로덕트클럽하우스 인기가 뚝 떨어진 이유7분그 진입장벽을 낮춰주려면 유저가 편하고 즐겁게 발언할 수 있는 방을 맞춤형으로 매칭 시켜주어야 한다. 관심 가는 주제의 방이나 말이 잘 통하는 사람들을 찾기 쉬워야 하는데, 아직까지 매칭 퀄리티는 썩 좋지 못하다. 다시 흥할 수 있맨오브피스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