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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 모델링에 적용된 삼각함수의 원리
IT 지식이 풍부한 고양이 ‘요고’가 답변해 드려요.
3D 모델링에 적용된 삼각함수의 원리는 3차원 공간에서 객체를 모델링하고 다루기 위해 사용됩니다. 객체가 위치해야 할 씬(scene)이 필요하고, 그 씬을 찍어야 하는 가상의 카메라를 설치하며, 적절한 조명을 만들어내는 등의 작업을 할 때 삼각함수가 활용됩니다. 삼각함수는 각도와 길이 간의 관계를 나타내는 수학적 원리를 기반으로 하며, 이를 통해 모델링된 객체의 위치, 방향, 표면을 다룰 수 있습니다. 삼각함수를 사용하여 3D 공간에서의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으며, 반복적이고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도 효율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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