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소프트웨어 ‘설계’의 정의는 변해야 한다11분인기몇 차례 수정이 가해진 후에 동료의 그림은 아래와 같은 형태가 되었습니다. <출처: 작가 브런치> 그런데 동료는 이 그림을 다 그리자마자 이렇게 자문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제는 뭘 해야 하지?”&nb안영회스크랩
디자인평면 디자인의 역사: 2편. 리얼리즘과 스큐어모피즘10분그래서 사람은 그림을 그리고 예술품을 만듭니다. 그중 그림은 언어가 통하지 않아도 보이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이미지를 보여주죠. 이처럼 미술의 역사에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실적으로 표현해내려 하는 시도는 그리스 로마 시대에서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시대에는 사람의리플러스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