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IT
위시켓
최근 검색어
전체 삭제
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79,676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평가/ 계약 수가 많고, 이전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 상위 10개'입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원하는 문장을
저장할 수 있어요!

다음

회원가입을 하면
성장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스크랩할 수 있어요!

확인

기획

2020년 국내 홈페이지 제작업체, TOP10

년차,
어떤 스킬
,
어떤 직무
독자들이 봤을까요?
어떤 독자들이 봤는지 궁금하다면?
로그인

안녕하세요? 가장 적합한 작업자를 찾아주는, IT 아웃소싱 플랫폼, 위시켓입니다.

거대해지는 온라인 시장을 잡기 위해, 홈페이지 제작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다고 해도 홈페이지 제작에 필요한 개발 지식이 전혀 없다면, 선뜻 비즈니스를 시작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위시켓이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가치로 만들어줄, 국내 유수의 개발 업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79,676명의 위시켓 파트너스 중,
평가/ 계약 수가 많고,
이전 클라이언트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우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 상위 10개'입니다.


1. 프로젝트 내용 작성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싶은지 작성해보세요!

실력 있는 '홈페이지 제작업체'를 만나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우선 여러분이 어떤 홈페이지를 만들고 싶은지부터 정리해야 합니다. 모든 분야를 잘 다루는 홈페이지 제작업체는 없습니다. 개발업체마다 주력 분야가 다르고, 가지고 있는 경험이나 노하우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싶은지에 따라 적합한 업체가 달라질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요구 사항을 구체적으로 명확하게 적어줄수록, 개발업체들이 진행 가능 여부와 개발의 방향성을 잡기가 수월해집니다.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싶으신가요? 기업형 홈페이지 아니면 쇼핑몰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목적, 원하는 기능, 현재 준비사항 혹은 가벼운 아이디어 스케치일지라도 위시켓에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작성한 내용은 위시켓 매니저에게 상담을 받은 후에 수정, 보완되기 때문에, 어려워하거나 부담 갖지 않고 편하게 작성해 주셔도 됩니다.

2. IT 전문가에게 받는 프로젝트 상담

2만 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조언을 먼저 들어보세요.

외주를 처음 맡겨보거나 IT를 잘 모르는 의뢰자의 경우, 원하는 바를 완벽하게 개발업체에게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혹시, 여러분도 만들고 싶은 홈페이지를 제작 업체에게 어떻게 설명해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위시켓 매니저는 전화상담을 통해 여러분의 현재 상황과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개발자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내용을 정리해드립니다. 그뿐만 아니라 그동안 진행된 2만 건에 달하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장 합리적인 견적, 예상 기간, 필요한 기술 등을 알려드리죠.

​따라서 개발 용어를 전혀 모르더라도, 이전에 외주를 맡겨본 경험이 없더라도, 합리적이고 안전한 외주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프로젝트를 등록하고, IT 전문가에게 무료로 맞춤 컨설팅을 받아보세요.​


3. 홈페이지 제작 업체 모집

7만, 개발업체들의 지원을 한 번에 받아보세요.

더 이상 여러 개발 업체를 찾아다니면서 많은 시간을 소요하지 마세요. 위시켓 매니저와 상담한 후에는 프로젝트가 공개되면서 7만 개의 홈페이지 제작업체, 개발 프리랜서들이 지원합니다. 이때, 여러 업체에서 보낸 프로젝트 분석/ 제안 내용과 관련 경험, 포트폴리오를 담은 지원서까지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습니다.

4. 미팅

마음에 드는 업체를 검증하는 단계를 거치세요.

지원자들 중에 마음에 드는 파트너 업체와 미팅을 진행합니다. 미팅 때, 작업자와 대화해보며 프로젝트를 잘 진행할 수 있는 곳인지 한 번 더 검증하고, 계약하기 전에 최종적으로 업무범위와 금액/기간을 협의할 수 있습니다.

위시켓 매니저는 미팅 자리에 동석하여, 원활한 미팅이 되도록 진행자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작업자와 협의가 완료된 내용을 계약서에 모두 기재하죠. 일반적인 계약서가 아닌 IT 외주에 특화된 위시켓만의 전문 계약서를 통해 더욱 안전하고 빠른 외주를 경험해보세요!


5. 프로젝트 진행

홈페이지 제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집중하세요.

보통 외주 시장에서는 프로젝트 시작 전에 작업자에게 선금(계약금)을 지급하고, 프로젝트가 끝나는 시점에 잔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계약합니다. 하지만 이런 방식은 리스크가 큽니다. 프로젝트 진행 중 문제가 생길 경우에 대금을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위시켓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에스크로 형태의 대금보호시스템을 통해,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끝날 때까지 대금을 보호합니다. 즉, 의뢰자가 산출물을 받고, 지급 승인을 하는 경우에 작업자에게 대금을 전달하죠. 따라서 의뢰자도 그리고 작업자도 대금 손실 걱정 없이 오롯이 프로젝트에만 집중하여, 성공적인 결과물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실행을 위해,
지금 바로 홈페이지 제작 프로젝트를 등록해보세요.

모든 비즈니스의 핵심은 '타이밍'입니다. 여러 개의 개발업체를 일일이 알아보는 것은 번거롭고, 너무나도 많은 시간이 듭니다. 위시켓에서 검증된 개발업체를 만나 성공적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해보세요!

좋아요

댓글

공유

공유

댓글 0
작가
22
명 알림 받는 중

작가 홈

작가
22
명 알림 받는 중
위시켓은 기업의 프로젝트와 IT프리랜서를 이어주는 온라인 아웃소싱 플랫폼입니다. 업계 최고의 IT 분야 전문성을 자랑하며, 클라이언트와 파트너가 모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각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같은 분야를 다룬 콘텐츠
인기 있는 콘텐츠

좋아요

댓글

스크랩

공유

공유

지금 회원가입하고,
요즘IT가 PICK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회원가입하기
요즘IT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요즘IT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요즘IT의 멤버가 되어주세요!
모든 콘텐츠를 편하게 보고 스크랩할 수 있어요.
모든 콘텐츠를 편하게 보고 스크랩 하기
매주 PICK한 콘텐츠를 뉴스레터로 받을 수 있어요.
매주 PICK한 콘텐츠를 뉴스레터로 받기
로그인하고 무료로 사용하기